* 자주묻는 질문
1.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안내에 따라 필수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담당직원 설정 : 직원 또는 대표자 본인이 '개인회원'자격으로 가입 > 회사 ID로 로그인 후, 개인회원 가입한 ID 검색 및 기업조직원추가
3. 첨부파일의 최대용량은 20MB 입니다. 초과시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4. PDF 용량 축소 프로그램을 구글에 검색하여 사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5. 제출서류의 압축파일 확장자명은 반드시 'zip'로 하시기 바랍니다. 'alz'등 다른 확장자명은 업로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6. 업로드는 제출서류 전체만 가능하며, 제출서류는 반드시 전체 압축하여 업로드 해주시고 발표자료(10분 분량)는 이메일(kmj@itp.or.kr)로 제출 바랍니다.
7. 사이트 내 제출 오류시 이메일(kmj@itp.or.kr)로 제출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접수 마감 당일은 문의 및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2~3일 전 사업 신청 완료를 권장합니다.
2. 접수마감일 17:00 정각에 접수가 마감되며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추가 신청 접수가 불가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3. 접수 오류가 발생할 시 오류화면과 시간(17:00이전)이 함께 보이는 화면을 캡쳐 하셔서 이메일로 제출 하여야 하며,
시간이 확인되지 않을 시 오류 인정 불가합니다.